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OL캐릭터 야스오의 스토리를 들어보자!

by Chama 2020.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LOL) 게임의 야스오라는 캐릭터의 스토리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LOL캐릭터 바이에 대한 스토리를 포스팅한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의 다른 캐릭터에 대한 스토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친구들과 같이 리그오브레전드를 하는데 서포터라는 직군을 맏아 플레이 하는 도중 거기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났습니다. 바로 LOL캐릭터 야스오인데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1. LOL캐릭터 야스오 설정


LOL캐릭터 야스오 설정을 말씀드리면, 야스오는 용서받지 못한 자라는 타이틀을 달고있는데요. 이 타타이틀은 바로 야스오의 스토리와 관련이 되있습니다. 또 야스오는 바람을 다루는 검술의 소유자로 아이오니아라는 국가의 소속되어 있는데 아이오니아 안을 방황하는 방랑자라는 설정으로 되어있습니다.



아이오니아는 리그오브레전드 안에 많은 국가중 하나로 녹서스라는 국가와 적대적인 관계에 있습니다. 녹서스의 침공으로 전쟁이 일어나 양 국가간의 적대관계가 형성되었으며, 야스오도 이 전쟁에 관련되면서 야스오의 타이틀의 관련된 스토리가 나옵니다. 



2. LOL캐릭터 야스오의 스토리


그럼 LOL캐릭터 야스오의 스토리를 본격적으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야스오는 앞서 소개드린것과 같이 아이오니아 국가에서 태어났는데요. 야스오는 한 과부의 아들로써 배다른 형을 두고 태어나게 됩니다. 



이 배다른 형의 이름은 요네인데, 요네는 신중하고 예의바른 성격이었고 야스오는 정반대의 성격이었지만 야스오와 요네는 사이가 좋았습니다. 야스오의 스토리는 이 요네가 마을의 유명한 검술학교에 들어가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야스오는 형을 따라가게되고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굳센의지로 결국 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야스오는 학교에 들어가서 타고난 검술의 대한 재능이 빛을 발하게 되고, 결국 학교의 전설적인 원로, 바람의 검술의 마지막 계승자인 수마 장로의 눈에 띄게 됩니다.



그렇게 야스오는 정식으로 수마원로의 제자로 들어감과 동시에 스승의 호위무사 직책을 받습니다. 이렇게 생활하던중 학교에 갑작스런 녹서스의 침공소식이 전해집니다. 그에 학교는 녹서스와 싸우게 되고 야스오의 동급생과 형 요네는 전투에 나가게 됩니다.



반면에 야스오는 원로들을 지키는 명령을 받았고, 야스오는 검을 뽑고싶은 욕망을 누르며 명령을 수행하던중 어느날 밤, 녹서스 군의 행진을 알리는 북소리가 바로 옆 계곡에서 들려옵니다. 이에 야스오는 욕망을 참지못하고 이 전쟁의 판도를 뒤집을수 있다 확신하며, 무단이탈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야스오는 전투를 목격할수없었고 그곳에 있던건 녹서스인과 아이오니아인의 시신뿐 이었습니다. 이상함을 느끼고 다시 학교로 돌아간 야스오는 스승의 죽음을 알게됨과 동시에 스승을 죽인 범인으로 취급되었습니다.



이에 야스오는 스승을 죽인 진범을 찾기위해 학교동료들과 싸우면서 도망치게 됩니다. 진범을 찾으면서도 학교의 추격을 받던 야스오는 자신을 추격해온 형과 마주치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형과 싸우게되고 결국 형을 자신의 손으로 죽이게 됩니다.



야스오는 형이 죽어갈때 울면서 자신의 결백과 용서를 빌었으나 요네는 유언으로 수마장로를 죽인것은 바람의 검술 이라는 말만하고 죽게됩니다. 시간이 지나 야스오의 결백은 증명되었으나 야스오는 형을 죽인 자신을 용서하지 못하고 아이오니아를 떠도는 방랑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욜린이@@였습니다

반응형